A REVIEW OF TOONKOR

A Review Of toonkor

A Review Of toonkor

Blog Article

네이버 웹툰과 카카오웹툰의 작품들은 별도로 아이콘으로 표시하고 있어서 구분하기 편리합니다.

하지만 뉴툰도 매주 접속 주소가 바뀌고 있기 때문에 웹툰을 보려면 새로운 주소를 확인해야 합니다. 다음 링크에서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웹툰 플랫폼 순위는 웹툰 미리보기와 다시보기가 가능한 곳으로 이용자수, 작품수, 검색의 편리성 등으로 매긴 주관적인 순위이기 때문에 참고용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한번 웹툰을 보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옆에 최신 작품과 인기작을 추천하고 있기 때문에 보기에도 편한 곳이다 하지만 아무래도 웹툰 위주로 나가다보니 보편화되긴 힘든것 같다.

블랙툰은 다른 무료 웹툰 다시보기 사이트와 차별된 분류로 연재중인 업체에 대한 카테고리 분류가 가능하며, 다크모드로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있습니다.

다양한 장르 및 게시된 일수 표시로 언제 업데이트 되었는지 눈으로 볼 수 있어 편리하다 보여집니다.

아래에 원하는 링크를 선택하여 무료 웹툰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사이트도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 하지 않아도 사용 툰코사이트 가능한 북마크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지우게 되면 북마크 해 놓은 목록이 전부 사라지게 됩니다.

영화와 드라마 같은 경우 시청 중 또는 앞으로 당기기, 멈추기 등 컨트롤을 하기 toonkor 위해서는 광고를 한번 클릭해야만 정상적인 시청 및 컨트롤이 가능한 단점이 있습니다.

만화나 웹툰 많이들 보시죠? 잠깐 시간 날 때 드라마나 영화를 보기는 힘들고 간편하게 웹툰을 보는게 편하고 툰코 좋아서 웹툰다시보기 저도 웹툰을 즐겨봅니다. 네이버, 다음 이런 곳의 웹툰 참 재밌는게 많습니다. 예전에 노블레스, 마음의소리 등의 웹툰을 많이 즐겨봤습니다. 그렇게 무료웹툰 위주로 즐겨봤습니다. 그런데 가끔 인터넷 하다 보면 유료 웹툰 광고가 보이잖아요?

무료 웹툰 미리보기,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순 웹툰 플랫폼을 소개합니다.

하루에도 수십편 가량의 작품들이 업데이트되고 있어서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북마크 기능은 현재 시청하고 있는 웹툰을 다시보기 하거나 이어보기가 가능한 편리한 기능입니다. 현재 연재중인 웹툰과 완결, 인기웹툰으로 분류하여 썸네일로 골라볼 수 있으며, 요일별 메뉴를 툰코 클릭하여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아지툰은 다른 무료 웹툰 사이트와 차별되는 특징으로 자체 웹소설을 즐길 수 있고, 같은 작가의 다른 작품도 선택 가능하여 원하는 작가의 웹툰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